프라푸치노의 계절 돌아와

스타벅스, 지난해 인기몰이한 프라푸치노 메뉴 선보여

2013-04-16     김미선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모카 쿠키 크럼블’, ‘레드 빈 그린 티’ 등의 프라푸치노 음료를 출시한다. 모카 쿠키 크럼블 프라푸치노는 달콤하고 바삭한 초콜릿칩과 초콜릿 휘핑이 조화를 이룬 게 특징이고 ‘레드 빈 그린 티 프라푸치노’는 팥빙수와 그린티 프라푸치노의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올해는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하던 ‘망고’  ‘라스베리’ ‘초콜릿’ 3종의 바나나 프라푸치노메뉴를 전국 500여 매장(미군부대 내 매장 제외)에 확대 판매한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총 20종 이상의 다양한 프라푸치노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프라푸치노와 메뉴와 어울리는 라스베리 블랑 케이크, 스트로베리 머핀도 함께 선보인다. 라스베리 블랑은 화이트 케이크에 물결 무늬의 생크림이 돋보이는 달콤하고 상큼한 케이크이다. 라스베리 블랑 케이크는 4800원, 스트로베리 머핀이 3300원에 제공된다.

제품 출시와 함께 커피전문점 최초로 종이 스티커 대신 온라인으로 스티커를 적립하는 ‘e-프리퀀시 바코드’도 선보인다. 온라인 스티커 출시 기념으로 4월 16일부터 6월 3일까지 프라푸치노 음료를 포함해 총 12잔의 음료 구매 시 톨 사이즈 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김미선 기자 story@thescoop.co.kr|@story6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