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N타워에는 애절한 사랑이 흐른다

'루프테라스 사랑의 자물쇠' 흥미있는 사랑 이야기 가득

2012-07-17     최수미 파워블로거

서울의 대표적인 상징물로 30년이 넘게 한 자리를 지켜온 남산타워. 남산타워로 오랫동안 불리다가 남산N서울타워라는 이름으로 바뀌었지요. 2005년 5월 서울시가 남산 생태계 보전을 이유로 승용차 통행을 금지 했답니다. 승용차를 가져가면 국립극장이나 남산도서관의 주차장에 주차 후 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남산N서울타워 갈려면, 남산 순환버스 이용시 순환버스 02번, 순환버스 03번, 순환버스 05번을 이용하면 된다 해요. 좀더 색다르게 남산N타워를 올라가려면 남산 케이블카를 타보는것도 좋겠죠. 명동의 퍼시픽호텔을 거쳐, 100m가량 지나면 케이블카 승강장이 있답니다. 또한, 서울시티투어버스 이용하셔도 되요.

하지만, 남산은 뭐니 뭐니 해도 걸어 올라가는 재미겠죠...쫌 힘은 들지만요~~ㅎㅎ;; 남산N서울타워 까지 걸어가는길을 자세히 볼수있는 남산공원 홈페이지를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되실듯...

남산N서울타워에 올라오면 꼭 둘러봐야하는 기념사진 촐영하기 좋은 남산N서울타워의 명소 하늘길 루프테라스에 있는 사랑의자물쇠들이 빽곡히 걸려있는 이곳

   
 
   
 
   
 
   
 
   
 
루프테라스에 있는 수많은 자물쇠 앞 기념촬영도 많이 하는 곳이죠~

   
 
해가 지는시간. 남산N서울타워 하.늘길 루프테라스에서 내려다 보이는 서울은 무척이나 아름다웠답니다.

   
 
   
 
남산N서울타워을 구석 구석 둘러 보시려면 남산의 유명한 남산돈까스도 먹고 시간도 넉넉히 잡고 카메라 하나 메고 많이 걸어 보는것도 좋은....곳 남산N서울타워. 짧은시간 둘러본것이 아쉬웠지만... 잠시 머무는 동안 많은것들을 제게 보여준 곳이랍니다.
최수미 파워블로거 ladysumi@naver.com